JA
JPY
カートは空っぽです
お気に入りの商品をカートに入れてください。
ショッピングを続ける
カートに追加されました
合計:
割引:
一緒の購入で
数量:
カートの合計:
ご購入手続き
お客様の次のような商品も購入しています:
iHerb お客様のレビュー
レビュー
1-10 件/合計 14
言語
並び替え
日本語
レビューを検索

전 냄새 괜찮던데요 ㅋㅋㅋ

Reviewer2872603により 4 18, 2013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함량 따져보니까 꽤 좋은거 같아서 구입!! 근데 두알씩 먹어야해서 좀 불편하지만 원래 먹었던게 품절이라서 샀는데 괜찮습니다. 항산화제도 많이 들어있는거 같고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잘 받았습니다.

4878604380814155253により 8 30, 2012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변비끼가 약간있는것 같네요.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완전 추천합니다

5444213522627071172により 8 09, 2013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현대인이라면 만성피로는 누구나 앓고 있는 병이지요 물론 잘 먹고 운동과 스트레스 안 받기가 건강의 지름길이라지만 그게 쉽나요~ 오메가3와 잘 구성된 종합비타민 두 가지만 잘 챙겨먹어도 정말 금방 피로감이 떨어집니다 안 피곤하다는 것은 아니구요 아침에 일어날때 피곤하다 느끼고 출근하면서 싹 가십니다. 평소 같으면 출근해서 점심먹을때까지 골골하죠 아니면 퇴근때까지 비실비실~ 결론은 피로감이 덜하거나 피로감을 느끼는 시간이 준다는거죠 ^^ 안 피곤한것 만으로도 참 살 맛 나네요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추천합니다~

5146583115179193913により 8 04, 2013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영양제 찾다가 우연히 알게되어 주문했습니다 배송도빨랐고 저렴한가격에 무엇보다 함량면에서 국내상품과 비교불가하네요 철분 엽산 B12 함량도 월등하고, 딱 제가 찾던 제품입니다 다먹고 재구매하려합니다~ㅎ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정말 여성들을 위한 필수 영양제

Reviewer1516622により 7 02, 2013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PMS증후군완화에도 좋고 여성한테좋은 블렌딩이라해서 샀는데 정말 좋아서 2번째 재구매했네요..좋아요~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Very pleased

Reviewer1227126により 5 11, 2012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Seems to be one of the best multivitamins around.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Women's blend vitamins

Reviewer2373176により 7 16, 2011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I can't say enough about these wonderful vitamins. I feel they are the best vitamins on the market today. Years ago when I was first introduced to them at a Whole Foods store I suffered from menopausal symptoms which at the time had me in total overwhelm. The very first time I took them...I was cured! And that's no joke. I couldn't believe it and I have not experienced those feelings again and it's been at least 11 or more years. At that time they were hard to swallow because of their size but recently the company change that so they are smaller now but still pack a punch. They are a bit pricey but worth every penny. I recommend them to people all the time.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Daily dose of energy

Reviewer2334680により 4 27, 2011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Super Nutrition Women's Blend 2 has given me back the energy I once had before having my 2.5 year old boy/girl twins. Days that were once spent feeling exhausted and defeated are now met with greater amounts of energy and stamina. I joke about "needing" my daily vitamins but in this case it's true. I highly recommend these vitamins to anyone, especially those with young children.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알이 작아 먹기 편하네요.

Reviewer2258671により 4 22, 2013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퍼팩트패밀리, 소스네츄럴스 다 품절이라 다른 제품 찾다가 여자한테 좋은 성분이 오히려 좀 더 보강된 듯해 구입해 봤습니다. 이건 알이 무척 작고 1회 복용양이 3알이네요. 큰 알이 먹기 부담되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같아요.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아직 안먹어봣지만

5545993224051279146により 8 24, 2014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아직 안먹어봣지만 괜찮을거같네요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1-10 件/合計 14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