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
JPY
カートは空っぽです
お気に入りの商品をカートに入れてください。
ショッピングを続ける
カートに追加されました
合計:
割引:
一緒の購入で
数量:
カートの合計:
ご購入手続き
お客様の次のような商品も購入しています:
iHerb お客様のレビュー

申し訳ありませんが、この商品は現在、在庫切れです.

レビューを書く
レビュー
1-10 件/合計 92
言語
並び替え
日本語
レビューを検索

예전엔 통과 되었지만 지금(16년11월)은 통관 안됩니다

4786530173351177790により 11 24, 2016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예전에도 구매했었던 사람입니다 예전에도 잘 구매했던 터라 2개를 주문했는데 통관에서 MUIRA PUAM 성분이 통관불가 성분이라며 폐기처분 한다네요 주문하지 마세요 iHERB측에서도 통관불가 경고문구가 없어서 설마 걸릴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화나네요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남성건강에 좋아요

4848698864850580243により 12 29, 2012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남편이 원래 건강식품 싫어하는 타입이라 하루에 두알도 간신히 그것도 매일 먹이진 못하고 있어요. 본인이 달라진걸 느껴야 저한테 말을 해줄텐데 자긴 달라지는거 하나도 모르겠다네요;; 근데 매일 뒷골 당긴다고 했는데 그소릴 안합니다 ㅋ 그리고 잠이 많아졌어요. 밤늦게까지 게임하고 축구보다 늦게 자곤했는데 이거먹곤 왠지 버티질 못하겠대요. 비타민 미네랄이 부족하면 피곤해도 피곤한걸 못느끼고 늘어지기만 한다던데 아마 그래서인가봐요. 그리고 본인은 이거때문이라고 인정을 안하는데.... 부부관계가 좋아졌어요;;,,; 이거때문 아니라고 하기엔 너무나 갑자기요.. 남편이 요즘 꼭 이십대로 돌아간것 같다고 얘기를 하고... 저도 그렇게 느껴요 ㅋ 쩝 그래서... 수험생이나 학생들은 이거 권하면 안될것 같아요^^: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best Multi for Male

Reviewer3143597により 1 25, 2007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This is the best multi-vitamin for men at Iherb bar none. I have tried various other brands. But Rainbow performance energy for men is awesome.I can honestly tell you start taking this Multi and watch the difference.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High energy horse pills

Reviewer1343866により 1 14, 2010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I originally assumed that these would be "one a day" pills, and did not get the advertised energy bonuses. However, upon writing my first review, I noticed that the dosage level is 3-6 pills daily. I started taking 2 with breakfast and 1-2 with lunch and sure enough, my energy is through the roof. In fact, that first day was a bit overwhelming. So, I've changed my rating for this product, but I'm taking a star off for the fact that you must take 3 pills to feel the effects, and because they're big, sticky horse pills that are hard to swallow.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아니 무슨 한방에 7불이 뛰냐

5166561713123257234により 1 07, 2017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제품 괜찮은거 같긴한데 무슨 며칠사이에 7불이 뛰어있네요. Too Much Expensive.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Tried many, this one is great!

Reviewer1275562により 9 04, 2007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I have tried many multivitamins over the years and this one just works better than any other I have used previously. The iHerb price makes it very reasonable as well.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BEST MULTI I HAVE EVER USED

Reviewer1761587により 9 21, 2009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I have tried a lot of multivitamins for men including NOW ADAM and OPTIMUM OPTIMEN. This has got to be the best multi I have ever used. I feel like new and in the bedroom, things have really taken off. My erections are harder and stronger and recovery time is shorter than before. HIGHLY RECOMMENDED.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좋습니다.

4685883601501474177により 11 27, 2014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체력적으로 보충이 되는 건 솔직히 체감은 잘 못하고 있습니다만 남성기능이 향상된 것은 확실히 느껴집니다.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신랑의 건강을 위해.

Reviewer2551996により 6 07, 2011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종합비타민으로 효과 좋습니다^^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이건 추천한다.

5222281100831857539により 10 30, 2012 に掲載 | 認証済の購入

제가 전립선이 안좋은 편이였는데 이거 먹고 소변줄도 쎄지고 전립선이 간간히 아프고 당기던것들이 많이 개선되었네요. 3개월단위로 비타민 돌려먹을 생각이지만 항상 For man 용으로 먹을생각입니다. 그냥 비타민은 먹어봐야 좋은지 바로 효과를 보는것이 아니라서 그냥 먹고있는데 전립선 면에서는 바로 효과가 느껴지네요. 추천하겠습니다. 저는 이번엔 super nutrition men`s blend 로 갑니다.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ご意見をお寄せ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1-10 件/合計 92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