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33063523889537814

New to iHerb? Use coupon code UJU812 for up to $10.00 off your first order.


My Reviews

Items 1-12 of 28 total

« Previous | 1 2 3 | Next »

완전 좋아요!!

Posted on Nov 17, 2012

1 person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Purchased at iHerb

이렇게 시원한 치약은 생전 처음 써봐요. 패키지도 예쁘고 맘에 들어요. 하지만 남편은 인간적으로 너무 센거 아니냐고..ㅎㅎ 그래서 이거 다 쓰고 파랑색으로 주문해봤거든요 그건 어떨지 궁금..ㅎㅎ 남편땜에 다시 구매는 안 할 것 같지만 전 맘에 듭니다!! 좀 쎄긴 쎄요 ㅋㅋㅋ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違反報告

샹달프 딸기쨈

Posted on Oct 20, 2012

1 person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Purchased at iHerb

블루베리랑 딸기랑 샀는데 달지않고 맛있네요. 전 블루베리가 좀 더 맛있는 듯^^ 앞으로 우리나가 쨈종류 못 먹을꺼같은 느낌..;; 완전 추천합니다!!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違反報告

얼쓰마마 엔젤베이비 바텀밤 포 베이비스 ㅎㅎ

Posted on Nov 17, 2012

1 person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Purchased at iHerb

너무 잘 썼어요 ^^ 조리원에서 낮에 싸구려기저귀쓰고 우리아가 응가쌀때 바로바로 안 갈아줘서 발진이 조금씩 올라올때 출산용품으로 미리 구매해놓은 요 제품 쓰니까 쏙 들어가서 넘넘 만족해요!! 게다가 얼쓰마마꺼는 유해도 0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쓸 수 있는거 같아요 패키지도 넘 사랑스럽고^^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違反報告

얼쓰마마 엔젤베이비 니플버터

Posted on Nov 17, 2012

1 person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Purchased at iHerb

출산용품으로 미리 준비해놓은 제품..^^ 전 완모맘이라 처음에 유두가 너무 아프고 해서 힘들었는데 저에게 그래도 심리적위안이라도 준 제품이에요..ㅎㅎㅎ 지금은 적응되서 거의 안 쓰고 가끔 쓰고 있긴한데 전 좋아요~~만족!! 역시 패키지도 맘에 들고 유리병 작고 귀여움요 ㅋ향기가 달짝지근한데 전 이 향기도 넘 좋더라구요..ㅎㅎㅎ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違反報告

좋아요 ^^

Posted on Nov 17, 2012

Purchased at iHerb

아기빨래감 쓸 때 집어넣으려고 샀어요 애티튜드야 워낙 유명한 브랜드니...^^ 믿고 쓸 수 있다는 점이 우선 좋고~아기 내복이나 손수건 요제품 집어넣어서 빨래하면 보드라워져서 좋아요 향기는 없는 편이에요 ㅎㅎ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違反報告

딥스팁. 오가닉 포밍 핸드워시 리필. 로즈마리민트.

Posted on Oct 20, 2012

Purchased at iHerb

망고향 누르는걸로 사고 다써가서 리필은 로즈마리민트로 샀어요 ㅎㅎ 이게 향 더 좋아요. 시원시원~~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違反報告

완전 맛있음

Posted on Nov 17, 2012

Purchased at iHerb

정말 맛있어요. 소금이 같이 들어가 있다는건 상상도 못할일이고 처음먹어보는건데 정말 절묘하게 단맛짠맛 다 나더라구요!! 그렇다고 짠맛이 절대 단맛을 헤치지는 않아요 ㅎㅎㅎ 진짜 맛있어요 살찔까봐 많이 주문못하는게 아쉬울뿐..ㅠㅠㅋㅋ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違反報告

샹달프 블루베리잼.

Posted on Nov 17, 2012

Purchased at iHerb

완전 별 백개 줘도 모잘라요 저에겐 ㅋㅋㅋ진짜 맛있어요 달지않고 ,이렇게 달지않은데도 맛나는 잼은 또 처음이네요 ㅎㅎ 딸기쨈도 같이 시켰는데 이게 훨씬 맛있음요 ㅋㅋ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違反報告

야미얼쓰. 구미베어스. 완전 사랑합니다.

Posted on Nov 17, 2012

Purchased at iHerb

처음엔 다이퍼X사이트에서 웰치스 젤리를 시켰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ㅋ여기 아이허브에는 그 제품이 없어서 고민하다 이걸로 시켜봤는데 처음엔 읭? 이러다가 완전 빠져서는..ㅠㅠㅋㅋㅋ 앞으로 계속적으로 구매할 제품. 넘 맛있어요!! 게다가 유기농 ㅎㅎ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違反報告

완전 맛있어요 ㅋㅋ

Posted on Nov 17, 2012

Purchased at iHerb

하지만 우리나라의 자유시x같은 제품과의 차이점은 모르겠어요..ㅎㅎㅎ 게다가 너무 맛있어요 크기는 디게 작구요 ㅠㅠㅋㅋㅋ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違反報告

잘 마시고 있어요

Posted on Nov 17, 2012

Purchased at iHerb

생각보다 양이 많고 조금만 넣어도 진하게 우러나와요 찬물에도 완전 잘 녹고 ㅎㅎㅎ전 살짝 물에 녹여서 우유에 타서 라떼처럼 마시는데 무난하니 괜찮아요 ㅋ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違反報告

오브리 오가닉스. 페이셜 토너. 로사 마스퀘타&잉글리쉬 라벤더

Posted on Oct 20, 2012

Purchased at iHerb

완전 만족!!! 건성인데 희한하게 바르고 난 다음의 촉촉함이 너무 맘에 드네요. 약간의 알콜느낌은 있는데 전 괜찮아요. 그런느낌이 있어서 오히려 청량한 느낌도 드는듯 :)

このレビューは役に立ちましたか?

違反報告

Items 1-12 of 28 total

« Previous | 1 2 3 | Next »

iHerb®は、iHerb, Inc. Trusted Brands. Healthy Rewards. and the iHerb.com Trusted Brands. Healthy Rewardsの登録商標です。 それに伴うロゴもiHerb, Incの登録商標となります。


免責条項: iHerbに書かれている文章、もしくはiHerbで売られている商品は食品医薬品局(厚生省)で評価はされていません。病気を診断したり、治療したり、治したり、防いだり出来るという保証はありません もっと読む »

Eco Friendly Initiatives